CART (0)

CLOSE

RESOURCE

  • 9기업회원(B2B)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?
  •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    사업자등록증의 종목이 조명, 전기, 인테리어, 건설 관련 사업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    라이마스 기업몰 b2b.limas.co.kr 

  • 8탈퇴나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 탈퇴 후, 기존 아이디(이메일)는 재가입이 불가하므로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.

  • 7A/S, 램프의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LED 램프 불량 시,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 무상 교환해드립니다.

    LED 램프의 수명은 약 20,00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컨버터 타입 불량 시,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A/S 해드립니다.

    LED 모듈의 수명은 반영구이며 컨버터는 약 15,00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단, 실제 사용 환경에 따라 수명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• 6노란빛과 하얀빛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?
  • 5설치는 해주시나요?
  • 고객님이 직접 설치하시거나 설치 대행업체에 의뢰하여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
    고객님이 직접 설치하시는 경우 유튜브에 있는 라이마스의 설치 동영상을 참고 바랍니다.


    라이마스 유튜브 www.youtube.com/@limasfilm

  • 4교환/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• 1.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 

    - 제품 불량이나 파손의 접수 또는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접수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우리 고객센터로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

    -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, 포장 비용 및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왕복 택배비는 제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정확한 비용을 고객센터에서 알려 드립니다.

    - 불량 및 파손 제품은 제품 수거 이후 원활하게 처리가 가능하며, 제품을 폐기하실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- 불량이나 파손의 경우 교환 및 반품 택배비는 라이마스가 부담하며, 라이마스에서 사용하는 택배업체에서 방문하여 1:1 맞교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 

    - 반품 시 이름 또는 아이디·전화번호·환불 계좌 및 예금주·반송 및 교환 사유를 메모하셔서 제품과 함께 동봉해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- 반품 시 처음 포장되었던 파손 방지용품들로 포장이 되지 않아 파손된 경우,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2.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 
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

    - 설치를 한 경우

    - 구매일로부터 7일이 초과하였을 경우

    # 도금 제품의 경우 제품 내부 도금이 안 되기 때문에 제품의 안쪽 면 상태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3. 환불 절차 

    - 환불 시 반품 상태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
    -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. (단,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.)

  • 3영수증 발행은 꼭 해야하나요?
  • 조명 제조업은 영수증을 무조건 발행해야 하는 의무가 있는 업종으로 분류되어 영수증 발행이 필수입니다.

    현금 영수증, 지출 증빙, 세금계산서 모두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및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바랍니다.


    고겍센터: 02-762-3131

   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하기 


    상담 가능 시간: Mon-Fri 09:00 – 18:00 (Lunch time 12:00 – 13:00)

  • 2언제 받을 수 있나요?
  • 배송 방법은 대신택배, 퀵배송, 스토어픽업이 있습니다.

    대신택배는 오후 3시 이전 주문 건만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.

    퀵배송 및 스토어픽업은 주문 내용 확인 후 고객님께 유선상 안내해 드리며 약속된 시간에 출고합니다.

  • 1제품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될까요?
  • 라이마스 제품과 관련하여 고객센터 및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 


    고겍센터: 02-762-3131 

   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하기  


    상담 가능 시간: Mon-Fri 09:00 – 18:00 (Lunch time 12:00 – 13:00)

  1. 1